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흔한 재능 낭비.avi 제이미 폭스는 진짜 천재임이 분명함/ 연기랑 노래 둘 다에서 이 정도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 우리 여우횽은 그래미상도 있고 아카데미상도 있다긔^*^ 그 와중에 대중 앞에선 첫 데뷔는 스탠드업 코미디언ㅎㄷㄷㄷㄷㄷ 유튭에 검색하면 제이미 폭스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많이 나오는데 하나도 못 알아들어도 표정만으로도 겁나 웃김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앞으로도 늙지 말고 계속 흥해여,,,<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덕동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악회인지 코미디언인지 도무지 알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에 맞춰 본인이 피아노 치는 코미디언 봄?

참고로 중간에 부르는 노래는 The Brady Bunch 라고 미국 전국민이 알던 80년대 텔레비전 시리즈의 주제곡입니다. 나는 심지어 그 시리즈 봐서 주제곡을 들어봤는데도 이 버전 듣고 원곡 생각 안 나서 다시 찾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ZION T 네이버 뮤직 온스테이지  (4) 2014.09.28
[사운드클라우드] REMIX 특집  (2) 2014.09.05
Almost Blue - Chet Baker  (1) 2014.06.28
BRANDON WILLIAMS  (2) 2014.06.24
Tell me lies - Natalie Cole (Cats don't dance OST)  (1) 2014.06.13
Posted by 극세사 스극 :